정말 나온다는 소식만으로도 
나를 벌렁 벌렁하게 만든 원더 우먼 컬렉션!!
나오자마 온라인으로 결제 하고 팟지만
요것만은 풀리지 않아서 날 애타게 햇던 

미네랄라이즈드 스킨 피니쉬 핑크 파워님!! 

아 이런 샤방한 케이스 때문에 
맥의 덕후가 됄수 밖에 없는 현실..
그래도 정말 나름 잘 자제하고 살고 있다고 생각한다 

심지어 박스 안쪽까지 이렇게
이쁘게 별도 박아 놓으셧다 *_*

호불호가 많이 갈렷던 패키징
나는 나름 귀엽고 멋있다고 생각햇는데
장난감 같다고 그러는 쪽도 꽤 많앗단걸로 알지만 
나는 좋기만 하다..
이래서 맥덕후 -ㅁ-

색상은 두가지 엿는데,
골드 라이엇은 너무 오렌지가 심해서
조금더 연한 핑크파워로 겟!
용량은 무려 20g 이다...
보통 미네랄라이즈드 피니쉬의 두배의 용량.. 
아마 가격도 그래서 조금더 건방졋던걸로 안다.. 

열어보면, 
내장 거울은 없고, 
가루날림이 꽤 있기 때문에 
플라스틱 보호캡이 있다 

나름 제일 실사와 비슷한 색 
세가지의 섹션으로 자동 분할 돼 있으며
위에는 하이라이터로 쓰기 좋구
가운데는 브론징/쉐이딩
밑에 핑크 부분은 블러셔용으로 만들어 놓은듯한 색감 이지만
세가지를 다 섞거나, 두가지만 섞어서 블러셔로 사용해도
무난하고 자연스럽다
 

핑크파워라는 말이 무색하게
핑크는 없고,
다 오렌지/코랄이 강하다..
하지만 하이라이터 부분은 얼굴에선
거이 색이 없다고 본다
밑에가 펄감이 더 잘 나오긴햊시만
자잘 한 펄이
자연스러운 광을 부여 하는편??
브론징은, 저렇게 주황색은 아니다
얼굴에 바르면 꽤 자연스러운 쉐이딩을 할수 있는색
정말 쳐발 쳐발 하지 않는이상 티는 많이 안난다.
 그리고 놀랏던건 블려셔 부분..
전혀 핑크가 아니엿다..
왜 이름이 핑크 파워인지 모를정도로...
거이 오렌지 코랄에 가까운색
 

하이라이터 가 펄감이 제일 강하고
그다음에 블러셔,
브론징 부분은 거이 매트하다고 볼수 있을정도로 
아주 미~~~~~~~~~~~세한 펄이 있다 
하이라이터 옆 골드 빛은 밑에서 설명.. 

한국에서는 쉐쉐라미가 대란을 일으켯고,
그다음에 나온 핑크파워의 하이라이터 부분이 
쉐쉐라미랑 꽤 비슷하다고 하시는 분이 몇몇 있으셔서
바로 비교 들어 갓지만,
별로 안비슷하다.. 
쉐쉐라미가 펄덩이가 더 크다 해야하나?
핑크파워는 조금더 은은한광이다
그리고 베이스 칼라가 약간 다르지만
뭐 절대로 볼일은 없음으로 생략 
(열씸히 쳐발 쳐발해도 나오지 않는다.. )

 핑크 파워가 약간 코랄끼가 있어보여
베네피트의 코랄리스타를 옆에 쓰윽 그엇더니
핑크파워가 정말 더 코랄같다..
코랄리스타는 조금더 핑크??빛 돋는.. 
아무튼 둘은 전혀 비슷하지 않음.. 
코랄리스타 조금더 맑은 색감이고 
핑크파워는 발색이 조금 약함..
그래서 마구 쳐발 하다 불타는 고구마를 경험했다.. 
하지만 펄감은 핑크파워가 더 강력하다.
 

나름 제일 실사와 근접햣
이렇게 놓으니
비교하려 햇던 두개가 
전혀 달라서 조금 민망하다..

얼굴 발색보기 <- click


오늘은 조금 민망한 전체 발색이라 닫아 놓기


간추린다면 

하이라이터 부분 - 은은한 핑크 + 오렌지 빔 슝슝 자잘한 펄땡이 덕분해 자연스러운 광택 부여 
쉐쉐라미는 피부톤 광택이기때문에 조금더 자연스럽고, 색감이 거이 안나타남..
(내 피부랑 비슷한 색이여서 그럴지도 모름)

 쉐이딩 부분 - 오렌지 빛이 강함. 소바와 베이스는 비슷한데, 오렌지 색 함유 라고 봄 
발색이 잘됀느 편은 아니라 쉐이딩할때 큰 어려움은 없음
무펄, 매트 피니쉬

블러셔 - 핑크 부분, 하지만 핑크색은 절대 아님 하이라이터 부분의 펄에 코랄색이 섞여있는 코랄빛 블러셔 임 그래서 인지 오렌지색도 좀 섞여 있는듯함 
볼에 입체감을 더해주게 자잘한 금펄이 가득함.
베니피트 코랄리스타랑 약간 비슷함을 보이지만 
코랄리스타가 더 맑은 핑크빛임 펄감은 핑크파워가 더 우수
 발색이 약한 편이나 너무 치덕 치덕하다가 불타는 고구마 돼기 쉽상임 
 볼에선 조금더 오렌지 색으로 발색 돼니 핑크는 큰 기대 안하는게 좋음


가격대비 성능 좋으나
짐승용량이라
한 이주 썻는데
파이기는 커녕 티도 안남
지금 완전 새거 같아 보이는걸로 봐서는
앞으로 쉐이딩용 파우더 안사도 돼겟다 ㅋㅋㅋ 
Posted by sofi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