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이야기

다시 시작...

sofi 2021. 6. 24. 07:52
반응형

진짜 몇년만인지 모르겠지만, 블로그를 다시 쓰기로 했다...

처음 블로그를 시작했을때는 세상 물정 모르는 대학생이, 그때 막 유행하던, 블로그 쓰기를 시작한것 이였는데, 이젠 사회에서 구르고 굴렀고, 결혼도 하고, 이제 아이도 키우는 입장이 되었다..

전에는 진짜 나의 경험을 기록하는데 집중하면서 써서, 맛집 리뷰나, 화장품, 제품 리뷰 이런거로 가득했는데.. 아마 다시쓰는 블로그는 아마 거이 육아일기? 복직하면 일터에 궁시렁 되는 일기? 일듯 싶다!

종종 날위한 리뷰같은 것도 올릴지도.. 왜냐하면 내가 써놔야, 까먹지 않고 다시 사던 다시 사지 않던 할꺼 같으니 말이다.

아마 제일 처음 쓰는것은 출산 후기가 아닌가 싶다.. 지금 출산 한지 딱 2달 되는 시점인데, 정말 너무 너무 길고 힘든 여정이였기 때문에 잘 기록해 두어야 하나 싶다.
물론 사진은 거이 없을꺼다.. 왜냐면 그 난리속 사진찍을 정신 따위는 없기 때문!!

이번에는 얼마나 갈지 모르겟으나, 그래도 미래에 다시 볼 나를 위해서 짧게 짧게라도 써야겠다.

혹시모르지 내 아들이 나중에 이걸 읽을지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