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사는 이야기

써리식당 - Hiroshi Ramen

sofi 2022. 5. 26. 02:43
반응형

랭리에 한아름 근처에 있던 세탁소가 닫고, 생긴 일본식 라멘집.. 코로나가 터지고 생겨서 갈 생각 안 하고 있다가 어머니가 한번 다녀오시고, 너무 맛있게 먹었다고 극찬을 하시길래.. 한번 같이 가보기로.. 

그런데 주문도 하기 전에.. 라면이 짰는데.. 조금 덜 짜게 해달라고 해줄 수 있냐고.. 물어보는 엄마.. 엄마.. 맛있었대매..? 

하지만 친절하신 종업원 분께서 간 조절 가능하다고 해서 조금 덜 짜게 부탁드린 시오 라면과, 난 규동, 그리고 치킨 카라게랑 유부초밥 시켰다..

카라게!! 역시 치킨은 항상 옳다! 다음에는 카라게 덮밥을 시켜야겠다고 마음을 먹었음.. (다음에 또 오게 된다면 말이지..)

관자 유부 주머니! 관자도 통통하고 싱싱했는데.. 이건 밥이 간이 안된 거 같아서.. 뭔가 따로 노는 느낌을 받았다.. 음.. 이건 경험해 본 걸로 만족!

엄마의 시오 라멘! 육수를 덜 짜게 해 주셔서 인지, 육수가 가볍고 간이 알맞은 라멘! 그래서인지 면에는 간이 하나도 안배였다.. 면은 가는 편이라서 식감이 좋고 차슈도 두툼! 

본토식 라멘이라는 조금 거리가 멀지만, 정말 한국사람 입맛을 가진 엄마가 좋아할 만한, 꾸리꾸리 한 냄새도 없고 끈적끈적하지 않은 느끼하지 않은 라멘! 

나의 규동은.. 내가 생각한 거랑은 조금 거리가 멀었던 게.. 약간 데리야끼 소스 불고기? 이런 느낌이고.. 소스가 너무 넉넉해.. 그래서 밥을 듬뿍듬뿍 먹어야 했다.. 소식가인 나는 1/3 정도 남긴 정도...?! 이것도 경험해 본 걸로 만족..

매장도 넓고 깨끗하고, 하이체어도 구비하고, 친절하셔서 재방문 의사는 있는데.. 아직 맛있는 메뉴를 못 찾은 거 같다. 다른 메뉴 도전하러 아마 근처에 갔을 때 당기는 게 없으면 다시 갈 정도? 

라멘이랑 덮밥 가격은 $12~19 정도다..

http://hiroshiramen.com/

 

Hiroshi Ramen | Surrey, Richmond

Tue - Thur : 11:30 AM - 3:30 PM 4:30 PM - 9:00 PM

hiroshiramen.com

 

반응형

'먹고사는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랭리 맛짐 - The Katsu  (0) 2022.10.09
Basak Cafe - 핫도그와 와플 먹으러 가자!  (0) 2022.09.08
카페 - C Market Coffee HQ  (0) 2022.04.17
카페 - Cafe Ricotta  (0) 2021.12.06
인스타 베이커리 먹어본것 모음  (1) 2021.07.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