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이야기

마마랑 구매 후기

sofi 2022. 1. 13. 00:00
반응형

가끔 맘 카페를 들여다보면 지름신이 강림하시는데.. 요즘 태오 식판을 고민하고 고민하다 하나 샀는데, 맘 카페에 한국 육아용품을 정식 수입을 시작하 시작하신다고 해서 둘러보다가! 뚜껑이랑 같이 오는 식판에 꽂혀서.. 만만치 않는 가격에 고민 고민을 하다가.. 안 그래도 캐네디언 지인이 임신했다고 해서 한국산 가제수건을 사주고 싶어서 알아보던 와중이라 겸사겸사 지르기로!!  - 이게 12월 중순이었는데.. 이런저런 이유로 이제야 쓰는 후기.. 

막상 지르기로 결심하고 딱 결제를 눌렀는데... 주소가 배송이 해당 안된다는 거 아니가.. 그래서 이게 뭔 소리인가 싶어서 인스타그램 DM으로 문의드렸더니 바로 해결해주셨다!! (코퀴센터에서 무료 픽업 가능하고, BC주 내에선 80불 이상 무료 배송, 캐나다 전역은 100불 이상 무료 배송해주신다)  

오픈 기념으로 10% 할인에다가 맘 카페 전용 할인 코드 10% 해서 그래도 꽤 저렴하게?! 산거 같다!! 

그리고 결제 오류 문제 알려드렸다고 특별히 신경 써주셔서 거이 바로 배송해주셔서 주문한 지 3일? 도 안돼서 받았다!! 심지어 크리스마스 직전이라 배송 난리였는데 진짜 엄청난 속도로 포장해서 붙여 주신듯! 그리고 너무 감사하게 선물도 따로 챙겨주셔서 조금 감동 ㅠ^ㅠ 

날 주문하게 만든 건 모윰 식판!! 여기서 파는 거엔 일단 뚜껑이 안 나오고!! 이렇게 칸이 예쁘게 나오지 않아!! 그리고 이건 절대 안 뒤집어진다고 하기에.. 여기 식판의 거의 두배나 되는 가격이었지만 너무너무 궁금해서 안 살 수가 없었...

그리고 선물용으로 쉐즈 베베 보넷이랑 베베라온 실크밤부 가제수건 10개 세트를 구매했는데, 오픈 기념으로 가제수건 두장이랑 사진에는 없지만 차량용 스티커도 주셨다!! 그리고 오류 알려주셔서 고맙다고 이유식 숟가락 세트도 선물로 주셨다!! 

그리고 여태까지 써 본 결과 진짜 모윰 식판 대만족!! 다른 식판보다 현저히 무겁고 흡착력이 정말 강해서!! 태오가 이미 몇 번을 뜯으려다 실패했다!!  그리고 칸막이가 네 개로 나눠져 있고, 확실히 깊어서 더 많이 담기는 거 같기도!! 

한국에서 사는 것보다는 비싸겠지만, 배송비 포함하면 뭐 잘 산거 같고! 너무 친절하고 배송이 빠르셔서 아주 흡족했던 쇼핑 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