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랑 사는 이야기

육아일기 - 11/20-26/2022

sofi 2022. 12. 3. 13:50
반응형

굿모닝 아들! 오늘은 할머니 생신! 하지만 아침부터 보러 갈 수는 없기에.. 오랜만에 엄마랑 아빠랑 둘이서 놀이터 나들이 나갔는데! 날씨가 맑지만 아주 춥네요!!

누군가가 두고 간 도마뱀과~

칠판에 아주 즐거운 시간을 보낸 태오! 누군지 모르지만 고맙습니다!

엄마처럼 장갑 좀 껴주지 우리 아들.. 손이 아이 차가워!!

작은 도마뱀이 주는 행볶!! 야무지고 귀여운 손끝!!

오랜만에 엄마랑 나와서 신난 태오.. 그런데 이때 나가서 인지.. 콧물이 폭발..
급 감기가 심해졌다지.. 그래서 낮잠도 자다가 말고 일어나시고.. 식사 거부에.. 자꾸 기침.. 엄마 아빠가 잘못했네... 미안해..


태오도 아빠도 컨디션이 몹시 안 좋았던 아들.. 이 둘을 두고 출근할 수 없어서.. 전전긍긍하다가.. 태오가 낮잠에 자러 간 후에야 출근한 엄마... 금방 퇴근하고 올게 ㅠㅠ

하루 종일 먹는 둥 마는 둥 해서... 아빠가 필살기로 사골국물에 소면 말아주니 그나마 열심히 드시던 아들.. 하도 콧물을 닦아대서 코 밑이 빨개져서 안쓰러워..
아직 데이케어 시작도 못했는데.. 이렇게 아프고 또 아파서.. 그래도 워낙 튼튼한 아이라, 금방 이겨내는 게 대견하기도 하고..

아파도, 목욕은 즐겁지요~ 요즘 산타 할아버지를 여기저기서 보더니.. 수염하고 자기 할아버지라고 하는 귀여운 아들..
빨리 나아서, 수영장도 가고 그러자!! ㅎㅎ


굿모닝! 오늘 일어나니 컨디션이 훨씬 좋아진 아들!! 기침도 없고.. 콧물도 약간?? 만 있어서.. 이 정도면 학교 가도 되겠다 해서.. 아빠랑 스트롱 스타트로!!
그렇게 가니.. 다들 아파서 며칠 동안 거의 아무도 안 왔다고 하네요.. 오늘도 네 명 출석!

가자마자 롤러~ 롤러~ 찾은 우리 아들..

며칠 못 놀았으니 더 열심히 놀아야지!

열심히 태오가 좋아하는 것들 공부도 하고..

부릉부릉 버스 놀이도 하고~

집에서 많이 보던, 빙글빙글 돌아가는 세탁기가 여기도 있네!!

크리스마스트리 꾸미도 동참하고! 태오가 요즘 최애 산타할아버지도 트리에 붙여요!!

선생님 사원증에 급 관심 보이신 아들.. 친절하게 보여주시는 선생님!

낮잠 자고 일어나서는 요구르트로 세수하면서 간식으로 드시고..

태오 친구 시아가 놀러 왔어요!!

둘이서 같이 앉아서 간식도 먹고!

거기에는 왜 들어간 거야 아들?? 시아한테 통아저씨 놀이 가르쳐 주는 거야?? (그런데 너 통아저씨가 뭔지는 아니?? ㅎㅎ)

둘 다 자태가 엄청 위풍당당이야 ㅎㅎ

침대에서 점프점프 점프 놀이도 하고~

공주님도 태오의 피카츄가 아주 마음에 들었어요!

태오가 제일 좋아하는 욕조에서 둘이 앉아서 신나게 놀았어요! 태오가 어린이집 시작하기 전에, 많은 추억을 쌓을 거예요 ㅎㅎ

태오야 시아야~~ 커서도 계속 친하게 지내!!


굿모닝 태오!! 오늘 형아들한테 문자가 왔는데, 태오랑 똑같은 잠옷을 입고 있어서..

태오도 같이 찍어서 보내주려고 했더니 온몸을 배배 꼬아서 엄마 사진 찍기 힘들게 하기..

요즘 미모에 물이 오른 거 같은데.. 짜증도 같이 물이 오른 거 같다..

이제 얼마 안 남은 스트롱 스타트 갈 수 있는 날들.. 오늘도 신나게 놀고 왔어요!
아마 그리울 거예요!


굿모닝!! 오늘도 일어나자마자 학교에 가고 싶다고 해서, 오늘도 스트롱 스타트에 갑니다!

오늘도 학교에서 와서 즐거운 우리 태오!!

뭐가 짜증 났는지 극대노 하시는 모습이 찍혔네!

그래도 금방 놀아요~ 여기 센 즐거운 것이 많거든요...

즐거운 간식시간!! 친구들과 다 같이 앉아서 먹어요!

아빠도 과자 좀 나눠 주기!

신나는 서클 타임!! 태오가 좋아하는 통나무 노래해서 집중도 만빵!! 여기 오기 시작한 지 1주 만에 거의 완벽 적응한 태오!

즐거운 프로그램을 마친 태오!! 여기 오면 항상 재미있는 것들이 가득해요!!

집에 가기 전에 모래놀이도 한번 해주고..

멋지게 선글라스 쓰고, 집으로 출발!! 오늘 하루도 감사했습니다.

오후에는 오랜만에 타는 그네! 오랜만에 타니까 몹시 즐겁네!!

아빠 태오가 아이스크림 줄게요!! 매번 하는 놀이~ ㅎㅎ

이랴~ 이랴~ 다그닥 다그닥 놀이도 하다가..

다른 놀이터로 가서 자동차도 흔들흔들~

누군가 두고 간 공도 태오에게는 좋은 놀잇감이에요!

그리고 집에 가는 길에 만난 민니언 산타!! 안녕!! 타는 태오야! ㅎㅎ

그리고 요즘 말이 엄청 늘었던 태오는 갑자기 나를 데려가더니.. 저렇게.. 냉동고에 있는 블루베리를 달라고 저렇게 이야기 하기 시작했다..
너무 귀여워서 저녁을 다 먹었지만 안 줄 수가 없어 ㅎㅎ 이렇게 조금씩 할 수 있는 표현이 다양해지면서.. 귀여움은 배~가 되는 중!
신생아 때는 작아서 귀여웠다면.. 지금은 표정, 행동, 말 그 모든 자체가 귀엽다!!


굿모닝 태오! 오늘은 배가 고파서 일어났는지.. 일어나자마자 주방을 뒤지셔야겠다고 한다..

간식 파우치인 줄 알고 꺼냈지만, 이건 식사용이었음으로.. 그냥 가지고 놀기만 하는 걸로..

오늘도 스트롱 스타트 갈 준비를 하는데.. 이런 아재스러운 패션이 나타났어요 ㅋㅋㅋ 바지 하나만 걷어 올라간 거 보면 나름 힙스터인가??



오늘도 초 집중 모드로 수업에 참여해요!!

다 같이 노래 부르는 중!!

집에 와선... 아빠 화분... 미안해.. 태오가 조금 더 크면, 그때는 살살 다뤄 줄 거야..

오후에는 학교 놀이터에서 놀기.. 비가 왔었어서.. 혹시나 해서 중무장하고 갔는데.. 우리 태오 좀 귀엽지요!! ㅎㅎ

눈이 초롱초롱! 노는 게 제일 좋아!

간식은 더더 좋아!!

자기 간식 다 먹고, 친구한테 간식 더 달라는 저 애가 타는 손짓을 보소 ㅋㅋㅋ 시아는 저걸보고 손에 잇는 간식을 후다닥 입에 넣었지 ㅎㅎ

그리고는 시아네 놀러 왔어요!! 여기도 자동차가 있네!!

시아네 불도저가 생겨서! 아주 신나게 놀아요!! 둘이 서로의 물병 꼭 껴안고 ㅎㅎ

저녁 먹고 블루베리 더 달라고 하셔서.. 줬더니.. 얼굴이.. 이게 뭐야!! ㅋㅋ
꼬질 꼬질 귀여워 ㅎㅎ


굿모닝 태오!! 오늘은 토요일!! 아침 일찍부터 할머니 할아버지 만나러 가려고!

열심히 옷을 갈아입었지요..

돌아와서는.. 태오 첫 크리스마스트리도 꾸미고..

이모네 새집에 놀러도 갔어요!! 오늘 엄마도 아빠도 몹시 바빴지만, 이모가 즐겁게 책도 읽어 줬어요!
오늘도 즐거운 주말이 이렇게 지나갔네요 ㅎㅎ

반응형